커뮤니티2017. 12. 13. 16:13

명품레플리카에 대한 생각



많은 사람들이 레플리카를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주위에 보면 친구들도 명품레플리카를 좋아하고 찾아서 입는 경우가

종종 보이는것 같습니다

친구들끼리 모이면 레플리카사이트가 어디냐고 묻기도 하구요

명품을 좋아하는게 나쁘다고 하는것도 아니고

레플리카를 입는걸 나쁘다고도 하는게 아닙니다

저는 명품레플리카를 좋아하고 입는건 괜찮다고 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명품중에 예쁜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브랜드가치가 더해져서 가격이 더 오르다보니 

일반인들이 엄두도 못낼정도의 가격이 형성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갖고 싶어하는 로렉스 서브마리너도 가격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런 명품레플리카들은 가격도 일반 사람들이 살수있는

수준이며 디자인도 비슷해서 자신의 만족도를 채워주는것 같습니다

저 또한 로렉스 서브마리너 레플리카를 갖는다면 

비록 정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생김새에서 오는 만족감이 

있을것 같네요 





물론 이런 명품레플리카도 어쩌면 허영에서 비롯되었다고 질책을 

받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내가 만족한다면야 

그런 질책은 아무 상관이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레플리카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쇼핑한다는 전제하 입니다 

정품보다야 엄청 싸지만 그래도 레플리카이지만 비싼것들이 꽤나 

있어서 놀랬으니 말입니다 




Posted by BroBr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