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2014. 9. 4. 20:34

그동안 쓰던 헬스 장갑이 다 떨어져서 이번에 새로 장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빈저 1260 인데요 원래 1250을 구매하려다가 어차피 손목보호대는 따로 착용하고 있어서 굳이 장갑이 손목부분까지 안와도 될거같더라구요

 

 

그동안 쓰던건 아디다스 장갑인데 나름 괜찮게 쓰던 제품이였습니다 오래쓰고 잘 안빨고 햇빛에만 말려서 그런가 장갑이 삭더라구요 ㅋㅋ 머 1년가까이 썻으니 장갑이 떨어질만도 하죠 떨어졌다고 해서 바로 바꾸지 않고 알뜰하게 실로 헤진 부분은 꿰메고 쓰고 꿰메고했는데 이젠 헤져버렸네요 ㅋㅋ 나름 알뜰하게 잘 썼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그립감을 위해서 장갑을 많이 착용하시는데 저는 손이 너무 거칠어 지는게 싫어서 착용을 한답니다 굳은살은 어찌할수 없지만 그래도 장갑을 착용하면 손이 덜 거칠어 지니까요

헬스쪽 장갑에 대한 지식은 많이 없구요 평 좋고 후기좋고 많이 보이는 브랜드로 고르다보니 하빈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쓰던 브랜드는 제게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려고 보니 모두 재고가 없더라구요

어째든 얼른 장갑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보충제 글루타민도 같이 시켰는데 새 장갑과 새 보충제로 얼른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 칩니다 ㅋㅋ

Posted by BroBroHa